[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너무 즐거웠어요"... 달콤한 윙크 날려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너무 즐거웠어요"... 달콤한 윙크 날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19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최근 진행된 부산 팬미팅에 대한 소감 밝혀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달콤한 윙크를 전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너무 즐거웠어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국은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면서 사랑스러운 윙크를 날리고 있다. 이는 지난 15일과 16일에 있던 부산 팬미팅에 대한 소감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부산왕자… 오늘도 너무 이뻤고 귀엽고 최고였어”(9***), “꾹아… 언제봐도 귀엽고 사랑스러워”(me**), “정국이가 즐거웠으면 그거면 다야”(노**)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최근 미국과 브라질, 유럽에서 진행한 스타디움 투어로 1000억 원에 달하는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빌보드 비지니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6회차 북미 스타디움 투어로 4400만달러의 티켓 매출을 올렸으며 이어 브라질과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등 유럽에서의 여섯 번의 공연으로 3500만달러의 수익을 올렸다고 전했다.

또한, “모든 스타디움 투어를 통해 60만6409장의 티켓을 팔았고 7890만 달러(한화 936억)의 매출로 올렸다"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7월 6일과 7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같은 달 13, 14일 시즈오카 스타디움 에코파에서 스타디움 투어 공연을 이어가며, 앞서 오는 22일과 23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글로벌 팬미팅 ‘BTS 5TH 마스터 매직 샵’을 개최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