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배타미 임수정, 억울한 상황 속에 사이다와 사랑스러움을 오가는 스타일로 눈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배타미 임수정, 억울한 상황 속에 사이다와 사랑스러움을 오가는 스타일로 눈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2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드라마 방영 중 실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극 중 일에 열정을 다하는 워커홀릭 ‘배타미’역으로 분한 임수정은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당당한 커리어 우먼으로서 모습 뿐만 아니라 장기용(박모건 역)과의 로맨스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지난 19일 방영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배타미(임수정)는 KU 그룹의 아들인 오진우에 의해 조작된 실시간 검색어로 억울한 상황에 놓이게 된다. 그러나 배타미는 박모건(장기용)의 진심 어린 위로와 차현(이다희)의 도움으로 오진우의 차를 부쉈다.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

배우 임수정은 다수의 작품을 넘나들며 쌓아온 연기 내공과 패션 센스로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뽐내며 실감나게 배타미 역할을 소화해내고 있다. 카리스마 있는 커리어 우먼 역할을 맡고 있는 임수정의 센스 넘치는 오피스 룩과 포인트 주얼리 스타일링은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임수정 인생캐릭터 갱신’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다시 한번 임수정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해 카리스마 있는 룩을 완성해내는 임수정 패션 속 귀걸이와 목걸이는 드라마 방영 후 항상 회자되고 있다. 첫 회에 착용하고 등장한 제이에스티나의 타미후프 귀걸이 완판을 시작으로 극 중 배타미 아이템들은 ‘임수정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5회에서 임수정이 착용한 목걸이는 제이에스티나 타미스트 제품으로 민트 빛 블라우스에 매치한 꼬임 디테일과 스톤 세팅이 유니크 한 진주 목걸이로 여성미를 강조했다. 임수정이 착용한 모든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속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는 전국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