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오토렌터카, 신차 장기렌트 '고객 감사 프로모션' 개최
케이오토렌터카, 신차 장기렌트 '고객 감사 프로모션' 개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2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 장기렌트카 전문 케이오토렌터카가 6월 한 달동안 전차종에 대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불황 속 자동차를 렌트해 필요한 기간 동안 다양하게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장기렌트카의 경우 대출상품이 아닌 임대상품이어서 신용관리에도 용이할 수 있다. 또 신차장기렌트카는 사회초년생이나 신규 개인, 법인사업자 등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렌트사 차량 계약 종료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도 있다.

케이오토렌터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차량 구입 초기 목돈 부담이 큰 고객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무보증 설정으로 보다 경제적인 차량 이용을 가능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장기렌트카 서비스는 구매 시 취등록세 세금을 절감할 수 있으며,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사업자의 경우 비용처리 또한 가능하다. 월 렌탈료는 차량금액과 보험, 만기시인수가, 선납금, 보증금, 이용기간, 주행거리, 할인율 등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반드시 가격 및 조건비교 후 업체를 선정해야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렌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긍정적으로 바뀌며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전차종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현재 21개의 렌트사 및 캐피탈사의 비교견적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과 렌트료 컨설팅을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케이오토렌터카에서는 제네시스 g80, g90 현대 그랜저IG, 스타렉스, 쏘나타, 아반떼AD, 기아 k9, 카니발, 쏘렌토 등 국산차뿐만 아니라 벤츠, BMW, 아우디 등 다양한 수입차장기렌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