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서비스, 스팀세차교육 이수 프로그램 실시
럭스서비스, 스팀세차교육 이수 프로그램 실시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2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영남권 스팀세차 전문 프렌차이즈 럭스서비스가 2019년 한국기업발전진흥회에서 주관하는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 대상’ 자동차 내외장재 관리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럭스서비스는 가죽유리막코팅, 가죽시트코팅, 실내세차, 에바크리닝, 라이트복원 등 차량 관리 기술교육을 체계적으로 준비하여 차량 관리 전문가를 육성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다양한 기술을 전수하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가운데, 가까운 지역에서 원하는 차량관리 서비스를 편하게 받아 볼 수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특히 동일한 시, 군, 구에서 두 군데 이상 지점을 두지 않는 창업 방식으로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럭스서비스 본사 최동화 대표는 “고수익 창업아이템을 찾는 이들을 위해 럭스서비스는 약 2개월 간 본사에서 주관하는 기초 기술교육, 고객 만족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며, 과정을 이수 한 후 개업하기 전 기계 고장이나 컴플레인에 관한 실전 교육까지 진행한다”며 “개업 한 뒤에는 정기적으로 각 지점 대표, 직원들을 초대하여 신제품, 운영기술, 기술교육을 전수함으로써 창업자들이 매달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세차 개념을 넘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국 100호점 창업을 목표로 하며, 77번째 창업자에게 본사에서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등 많은 혜택이 따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럭스서비스는 국민 안전, 치안에 힘쓰는 경찰, 경찰 가족 복지 증진을 위해 사회적 나눔 봉사 일환으로 경찰청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경찰청 공무원증, 재직증명서를 지참해 럭스서비스 전국 지점 어디든 방문하면 20%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