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제주도펜션 전 객실 오션뷰 제주올레로펜션, 호텔급 시설과 서비스 제공
[여행정보] 제주도펜션 전 객실 오션뷰 제주올레로펜션, 호텔급 시설과 서비스 제공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여름휴가를 앞두고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제주도는 산과 바다 등 천혜의 자연 환경은 물론 박물관, 체험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국내 여름휴가지다.

제주도 여름휴가를 더욱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기기 위해서는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 제주시에 위치한 제주올레로펜션(대표 금형섭)은 가족, 친구, 연인, 나홀로 여행객 누구나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호텔급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22개 전 객실이 오션뷰로 어디에서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펜션 주변에는 올레길과 바다데크 산책로가 이어져 있어 특별한 여행 계획을 세우지 않아도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제주올레로펜션
제주올레로펜션

객실은 일반형, 복층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커플, 친구, 가족 등 2인부터 6인까지 수용할 수 있다.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최고급 매트리스 침대, 40인치 TV, 세면도구 등 각종 생활 및 주방 용품이 구비되어 있다.

제주도펜션으로 드물게 야외 수영장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야외 수영장도 오션뷰로 제주도 바다를 마주하고 있으며 아이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계단식으로 조성됐다. 또한, 제주 시립 합창단 창단 멤버 출신인 가수 우종훈이 매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야외 테라스에서 라이브 공연이 펼치며 제주도 밤 정취를 깊게 느끼게 해준다.

객실 예약, 펜션 이용안내는 제주올레로펜션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실시간 결제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제주올레로펜션 금형섭 대표는 "이번 여름휴가를 제주도로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부터 적합한 숙소를 찾아 예약해야 한다"며 “제주올레로펜션 이용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 음악회 등 다양한 부대 시설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