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치맥페스티벌' 내달 19일 개막... 공연 콘텐츠 강화
대구시, '치맥페스티벌' 내달 19일 개막... 공연 콘텐츠 강화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는 오는 7월 19∼21일 제7회를 맞이하는 대구 치맥페스티벌 기간 중 주요 관광지에 다양한 볼거리 제공으로 축제참여자의 부가적인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 공연콘텐츠의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하겠다는 취지로 '공연문화도시'다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타 지역에서는 볼 수 없는 대구만의 공연콘텐츠인 '뮤지컬 갈라 거리공연'은 폭염 시기인 점을 고려해 19∼20일 양일간 오후 4시부터 30분간 2회씩 실내인 중앙로역 무대에서 ㈜브리즈(대표 손현진)가 창작 및 라이선스 뮤지컬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지역의 대표적인 '젊음의 거리'인 동성로에서는 '매일 매일이 즐거운 대구의 썸머 나이트 파티 스테이지'라는 이름의 거리공연을 대구백화점 앞 야외무대에서 18∼19일 양일간 오후 7시 30분부터 90분간 펼친다.

18일에는 인디밴드 '사필성밴드', 연주밴드 '빅타이거 그룹', 퓨전국악팀 '놀다가'가 출연하고 19일에는 댄스팀 '킹핀클루', 어쿠스틱 2인조 '모과양', 록 밴드 '레미디'의 공연으로 거리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여름밤 뜨거운 거리공연이 무리라면 시원한 카페(식당) 공연도 마련돼 있다.

2018 한국관광공사 주관 '한국 관광의 별'에 선정된 앞산카페거리의 '넘버 더 스타즈(현충로 54)'는 카페 겸 베이커리로 20일 오후 7시부터 30분간 싱어송라이터 '사필성'의 공연이 있다.

지역의 대표적인 수변휴식 공간인 수성못 수상무대에서는 19일 오후 7시 30분부터 90분간 '칵테일 사랑'이라는 주제로 '곰매직'(버블쇼), '비아트리오'(성악) 등 '시원한' 공연을 펼친다. 또한 주변 식음거리에 위치한 카페(식당)에서도 20일 오후 7시 30분부터 40분간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김호섭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최근 행정은 융합이 큰 흐름"이라며 "시의 대표 축제 기간에 기존 사업을 추가 편성하고 홍보를 연계하는 등 타 분야와 윈윈하는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