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뷔, '태형아 넌 알지? 우가'... 간식차 조른 사연 공개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뷔, '태형아 넌 알지? 우가'... 간식차 조른 사연 공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25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간식차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자신을 응원하는 간식차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다.

뷔는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우가우가… 사실 정국이가 부러워서 해달라고 조름”이라는 게시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뷔는 “우가? 우가? 태형아 넌 알지? 우가… from Your Brothers”이라는 문구가 적힌 간식차 앞에서 개구진 표정을 짓고 있다.

이는 바로 앞서 방탄소년단 정국이 배우 여진구에게 간식차를 선물받은 것을 부러워하며, ‘우가우가’ 모임에 지원을 졸랐던 것으로 보인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우가우가’ 모임에는 배우 박형식, 박서진, 최우식과 가수 픽보이, 그리고 방탄소년단 뷔가 속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레코드산업협회로부터 디지털 싱글 부문 두 번째 ‘플래티넘’ 인증을 받으며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세워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 RIAA)는24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가 6월 20일자로 ‘플래티넘’ 디지털 싱글 인증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