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과 인프라 갖춘 아파트 인기....'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 공급
교통과 인프라 갖춘 아파트 인기....'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 공급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25 14: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숲세권과 편리한 생활 인프라로 성황리에 분양 마감 앞둬 =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휴먼파크장전지역주택조합)이 편리한 교통요건과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로 눈길을 끌며 성황리에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일원 지하 5층 ~ 지상 39층, 전용 59~84㎡, 총 892가구(아파트 676가구, 오피스텔 216실)로 구성된다. 두산건설이 시공에 나서며, 아시아 신탁이 자금 관리를 맡아 신뢰도 또한 높다는 평이다.

해당 아파트는 온천장역과 부산대역과 모두 인접해 더블 역세권 특권을 가졌다. 교통 편의에 더해 단지 인근에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CGV 등의 쇼핑/문화시설을 갖추고 있고 동래온천지구, 젊음의 거리 등 황금상권과 우체국, 주민센터, 금정문화병원, 침례병원 등의 관공서 및 각 의료기관도 인접해 있다.
 

또한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금정산 SK뷰, 래미안 장전과 마주하는 위치에 들어서게 되는데, 덕분에 이미 갖추어진 편리한 교통 여건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CGV 등의 쇼핑•문화시설이 즐비하고, 동래온천지구, 젊음의 거리 등 황금상권이 근접해 젊은 층들에게도 인기다.

단지 인근으로 부산대, 부산외대, 부산카톨릭대, 부산과학고, 동래여고, 부산사대부고, 금정초, 장전중학교 등 부산의 명문 학군인 동래 학군과 인접해있어 교육 환경 또한 만족스럽다.

그밖에도 금강공원, 금강식물원, 금정산 등산로, 온천천 수변공원 등 풍부한 휴양시설이 주변에 있어 도심 속에서도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사는 ‘숲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주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최신형 4-BAY 개방 설계(일부세대 제외)가 적용했으며 단지 안으로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풍부한 일조권 확보는 물론, 실과 주방의 공간이 트여있어 가구 배치에 효과적이고 채광과 통풍이 유리하게 설계될 예정이다.

조합 관계자는 “조합설립인가 승인이 완료되는 등 다양한 호재들이 많아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금도 많은 분들의 홍보관 방문이 이어지고 있어 마감이 임박하는 등 조합 관계자 모두 기쁜 마음으로 열심히 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휴먼파크장전지역주택조합 사업은 부산 화목아파트 입주민 분들이 조합원 전환(가입)으로 동시에 진행되다 보니 타 지역 주택조합보다는 빠르게 추진될 조건들을 갖추고 있어 그 인기가 이어지는 것 같다”고 인기 이유를 전했다.

한편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의 주택홍보관은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879 (LG베스트샵 구서점 2층)에 위치해있으며, 주택 홍보관을 통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주은 2019-06-25 21:38:51
조합원아파트는 정말 위험합니다 투자한돈도 못받을 가능성있고 시공사도 계속바뀌다 부도납니다
저런아파트 처다도 보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