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프라이빗 하우스 ‘충장 유탑유블레스’ 분양 후 전세 전환 선택 가능
광주 프라이빗 하우스 ‘충장 유탑유블레스’ 분양 후 전세 전환 선택 가능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2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의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하는 프라이빗 하우스 ‘충장 유탑 유블레스’의 분양이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유탑건설과 유탑엔지니어링이 광주 지하철 1호선 금남로 4가역 초역세권인 광주광역시 동구 수기동 68-1번지(구 명성예식장) 일원에 공급하는 충장 유탑 유블레스는 광주 금남로 일대 최고층인 27층(지하 2층), 최대 규모인 480실로 구성된다.

충장 유탑 유블레스는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통장 없이도 청약이 가능하며 분양권 전매 제한이 없어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또한 입주 시 분양과 전세 전환(일부 타입 제외)을 선택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시행사인 유탑디앤씨에 따르면 입주 시점에 일반 분양과 4년 전세 전환 중 희망하는 계약 형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분양 시 전세 전환 보증서를 발급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전세 전환 시 이사 걱정과 월세 부담 없이 4년간 거주가 가능하며 4년의 임대기간이 지난 후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고 취득세 부담도 없다.

충장 유탑유블레스는 전용 29~84㎡의 1.5~3룸형 타입으로 이뤄지며 최상층은 복층 및 테라스 설계를 적용해 품격을 높였다. 또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채택해 경제적인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청정 특화 설계를 도입해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이외에도 스마트 라이프 실현을 위해 최첨단 IoT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법정 365대를 상회하는 494대 수용이 가능한 여유로운 1: 1 주차 공간과 더불어 1: 1 개별세대 창고도 제공된다.

충장 유탑유블레스는 프라이빗 하우스라는 명칭에 걸맞게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들을 선보인다. 단지 내에는 ∆날씨에 상관없이 골프 연습을 즐길 수 있는 실내 골프연습장 ∆요가 및 에어로빅, 댄스 등 취미 생활을 향유할 수 있는 멀티 GX룸 ∆다양한 운동으로 일상 생활에 활력과 에너지를 더해줄 피트니스센터 등의 헬스케어 시설이 들어선다.

뿐만 아니라 ∆입주자들을 위한 전용 공간인 입주자라운지를 비롯해 ∆펫족(반려동물)을 위한 셀프 애견 목욕실 ∆이색 취미생활을 위한 크리에이터의 라이프를 지원하는 개인스튜디오 등도 계획돼 입주민들에게 차별화된 고품격 라이프를 선보인다.

사업지인 문화 예술의 중심지인 금남로 일대는 풍요로운 생활과 쾌속교통, 다채로운 교육, 프리미엄 투자의 노른자위 입지라 할 수 있다.  주변에는 광주천, 롯데백화점, NC웨이브, 양동시장, 대인시장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위치하고 있고 금남로 4가역을 비롯해 다양한 대중교통망과 도로망이 체계적으로 구축돼 직주근접이 우수한 교통 여건이 마련됐다. 또 중앙초교, 대성초교, 전남여고, 제일고, 조선대, 전남대의대 등 교육 시설도 인접해 안정적인 통학 환경을 갖췄다.

관계자는 "업무시설 밀집지역으로 직장인 수요가 많으며 광주 동구 개발사업에 따라 주거 수요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이에 탄탄한 배후수요가 낮은 공실률로 이어져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분양 홍보관은 상무지구 입구사거리에 위치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