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버블워시 탄생 11주년 기념 세탁기 보상판매..."풍부한 거품으로 세탁력 극대화"
삼성전자, 버블워시 탄생 11주년 기념 세탁기 보상판매..."풍부한 거품으로 세탁력 극대화"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2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2008년 처음으로 도입해 삼성 세탁기만의 차별화된 기술로 사랑받아 온 ‘버블워시’ 탄생 11주년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세탁기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소비자는 버블워시 기술이 탑재된 23kg 대용량 드럼세탁기 신제품을 구매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구형 세탁기를 반납하면 2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버블워시는 물과 세제에 공기를 불어 넣어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 주며, 이 거품이 옷감 사이로 빠르게 스며들도록 해 세탁력을 극대화해 주는 삼성 독자의 특허기술이다.

또한, 버블워시를 적용하면 찬물에서도 세탁이 잘 되고 기능성 소재나 고급 원단 제품의 손상도 줄여 줘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보상 판매 행사는 삼성디지털프라자·하이마트·전자랜드 등 전국의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는 버블워시 11주년 기념 SNS 사용후기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