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도시 브랜드 슬로건 공모... '불'과 '꽃' 테마 주제
울산 북구, 도시 브랜드 슬로건 공모... '불'과 '꽃' 테마 주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27 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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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 북구는 7월 한 달 동안 북구 브랜드 슬로건 전국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북구는 CI 개발 용역 과제 중 하나로 '불'과 '꽃'의 도시 이미지가 함축적으로 내포된 브랜드 슬로건을 공모하기로 했다.

이번 공모전은 밤과 낮의 도시 이미지를 융합한 '불'과 '꽃' 테마 도시의 이미지를 함축적 슬로건으로 표현한 작품이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개인 또는 공동 출품을 할 수 있고 출품작 수에도 제한이 없다.

북구청 홈페이지 팝업 존에서 참가 양식을 내려받아 공모 접수 전용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브랜드 슬로건은 전문가 심사과정을 거쳐 8월 12일 북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수상작은 북구의 브랜드 슬로건 후보안에 적용될 계획이다.

수상작에 대해서는 최우수상 1명 상금 80만 원, 우수상 1명 상금 50만 원, 장려상 3명은 상금 각 10만 원으로 모두 5명을 선정해 시상한다.

북구 관계자는 "북구의 도시 이미지를 함축적으로 반영한 브랜드 슬로건 개발을 통해 관광도시로서의 기반도 함께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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