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 대구 웨딩박람회 개최... 7월 6일부터 7월 7일까지
웨딩앤, 대구 웨딩박람회 개최... 7월 6일부터 7월 7일까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2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생에 오직 한 번 뿐인 결혼은 완벽하게 준비하고 싶지만, 처음이자 마지막이기 때문에 각종 시행착오가 있을 수 밖에 없다.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수상 기업인 웨딩앤은 국내에서 대표적으로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행복한 동행’을 모토로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등 복잡할 것 같았던 결혼준비를 끝까지 함께한다.  웨딩앤의 웨딩박람회가 대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웨딩갤러리의 주관으로 7월 6일(토)부터 7일(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대구 북구에 위치한 중앙컨벤션센터에서 웨딩플래너와 1:1 맞춤 상담이 가능한 웨딩박람회가 진행된다.

이번 대구 박람회는 특별히 프라이빗 웨딩드레스쇼까지 함께 진행된다. 쇼 현장에서는 2019년 New 샘플과 신상드레스가 모두 공개되며, 오직 웨딩앤 박람회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스드메 특전 혜택까지 제공된다. 프라이빗 웨딩드레스쇼 사전신청자에게는 무료 초대권과 폐백, 한복, 혼수, 예물, 예복 할인 혜택이 가득한 할인 바우처가 증정된다. 웨딩드레스쇼를 관람하는 선착순 200쌍에게는 5만원 커플 스테이크 식사권까지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웨딩앤 박람회만의 스드메, 허니문, 예물, 예복, 웨딩홀, 혼수 특전이 최고의 웨딩브랜드와의 제휴로 함께 진행된다. 또한 방문과 상담만해도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웨딩패키지의 경우 최대 100만원 할인, 한복의 경우 계약 시 촬영한복 대여, 예복의 경우 벨트와 촬영 커플 예복을 대여해준다. 예물 계약 시에는 셋팅비 최대 15% 할인을 해준다. 신혼여행의 경우 오프라인 최저가 보장판매로 최대 100만원 할인과 30P 스냅앨범을 증정한다. 타임이벤트로 전기그릴을 증정하고, 박람회 현장에서 5개 품목 계약시 삼성전자 전자레인지를 증정한다. 얼리버드 이벤트로 필립스 전기 다리미,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필립스 무선 전기포트, 필립스 토스터기, 캔들워머를 선택 제공한다.

이번 웨딩앤 대구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