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미식견, 도그TV와 반려문화 선진화 및 공동마케팅을 위한 MOU 체결
고독한미식견, 도그TV와 반려문화 선진화 및 공동마케팅을 위한 MOU 체결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2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몰 통해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구독 프로그램 출시 예정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고독한미식견'은 '도그TV'와 반려문화 선진화 및 공동마케팅을 위한 단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독한미식견'은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고 매일 새로운 펫푸드를 만들겠다는 비전을 가진 펫푸드 브랜드이며, '도그TV'는 반려견의 심리적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TV 채널이다. 두 브랜드는 반려견의 삶의 질과 행복도를 높이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갖는다.

'고독한미식견'과 '도그TV'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구독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올해 오픈 예정인 도그TV 회원몰과 고독한미식견 공식몰인 고미몰을 통해서만 유통된다.

고독한미식견 최홍석 대표는 "기존 반려동물 문화는 반려동물의 기본적인 의식주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면, 선진 반려동물 문화는 반려견을 위한 복지와 삶의 질까지 포괄적으로 관심을 갖는다"면서, "반려동물 인구 1천만 명을 돌파하며 선진 반려문화가 빠르게 정착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서 도그TV와의 MOU를 통해 다양한 상품으로 반려견을 위한 건강하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도그TV 김재필 대표는 "도그TV의 신규 회원몰은 반려견의 심리적 행복까지 생각할 뿐만 아니라, 구매력을 갖춘 애견인이 모인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인 커뮤니티이자 쇼핑몰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고독한미식견과 함께 반려견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