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헤라 영화감독 출신 김종진 대표, 특기 살린 영상 콘텐츠로 눈길
시크헤라 영화감독 출신 김종진 대표, 특기 살린 영상 콘텐츠로 눈길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6.2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룩 스타일 가이드 영상’... 쇼핑 지원금 이벤트 실시

임창정, 박진희, 류승범 주연의 영화 ‘만남의 광장’을 연출한 바 있는 김종진 감독이 대표로 운영 중인 여성의류 쇼핑몰 ‘시크헤라’는 그의 독특한 이력만큼 톡톡 튀는 마케팅과 콘텐츠선보이고 있다. 김종진 대표는 영화감독 출신이라는 대표의 장점을 극대화해 제품에 스토리텔링을 입히는 영상 콘텐츠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것이다.

유명 배우를 캐스팅, 영화제작과 똑같은 시스템으로 촬영한 콘텐츠를 극장에서 개봉 예정작처럼 보여주며 본편에 궁금증을 모았던 사례나 현재 ‘시크헤라’ 홈페이지에서 운영 중인 자체 영상채널 ‘시크TV’는 이러한 특징을 잘 보여준다.

특히 오래 전부터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퀄리티 높은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시크TV’는 유튜브 등 영상에 열광하는 요즘 세대에 딱 맞는 맞춤형 콘텐츠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종진 대표는 “제품을 단순히 사진으로 이쁘게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만족할 수 있다. 하지만 시크헤라는 영상 콘텐츠를 통해 제품이 가지고 있는 디자인, 소재, 특징 등을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스토리텔링 해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 대표는 영상제작에 소요되는 비용이 자칫 제품 가격을 높일 수 있지 않느냐는 의견에는 “시크헤라는 오래전부터 원가 절감이 아닌 마진 하향 조정 정책을 펼쳐왔다”라고 답변했다.

한편, 여성의류 쇼핑몰 ‘시크헤라(대표 김종진)’가 자체 제작 콘텐츠 ‘여행룩 스타일 가이드편’을 공개하며, 쇼핑 지원금 20만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크TV’가 선보인 ‘여행룩 스타일 가이드’는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앞두고 여행지에서의 스타일링 가이드와 스타일링 팁 등을 알려주는 영상이다. 또한, 이번 영상 오픈을 기념해 지난 27일부터 오는 7월 3일까지 쇼핑 지원금 20만원 등 다양한 사은품증정 이벤트를 ‘시크헤라’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