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PE KOREA EXPO 2019] 국내 판매 1위 전자담배 액상 브랜드 ZAP!JUICE(잽쥬스), 한국 국제 전자담배 박람회 참가
[VAPE KOREA EXPO 2019] 국내 판매 1위 전자담배 액상 브랜드 ZAP!JUICE(잽쥬스), 한국 국제 전자담배 박람회 참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01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판매 1위 전자담배 액상 브랜드 ZAP!JUICE(잽쥬스)가 오는 7월 5일부터 7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 2전시장(7홀)에서 개최되는 ‘한국 국제 전자담배 박람회(Vape Korea Expo 2019)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ZAP!JUICE(잽쥬스)는 중앙일보가 주최한 ‘2018년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 1위’에 이어 전자담배 ‘YOLO(욜로)'사의 ’2018년을 빛낸 전자담배 액상‘에서도 1위에 선정되며 국내 출시 4개월 만에 2관왕의 영광을 거머쥐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잽쥬스-영국(ZAP!JUICE.UK)과 잽쥬스-한국(ZAP!JUICE.KOREA)이 공동 전시 부스를 마련해 참가한다.

잽쥬스-영국(ZAP!JUICE.UK)의 한국 전시회 담당자 루이스는 “2018년은 한국 사용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한 해였다. 그런 한국 사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2019년은 잽쥬스가 글로벌 프리미엄 액상의 대표 브랜드로서 더욱더 입지를 확고히 하는 해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잽쥬스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이라이’는 해외 수출용 제품의 개발에 성공해 중국, 미국, 일본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액상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