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 인기몰이
조성아TM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 인기몰이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0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9일(토) 진행한 현대홈쇼핑 방송도 매진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의 인기 열풍이 거세다.

일명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으로 불리는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지난 29일(토) 밤 8시 25분부터 70분간 진행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또 한 번 완판을 기록해 브랜드 대표 밀리언셀러다운 독보적 행보를 잇고 있다.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2019년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지난 5월 론칭부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시즌 3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올여름 잇 아이템으로 등극, 완판에 완판을 거듭하고 있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보시고 만족하신 고객님들이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와 성원 덕분에 시즌 1인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부터 업그레이드 최신상인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까지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갈 수 있었다. 앞으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완판 소감을 밝혔다.

또 한 번 완판을 기록한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수분 에센스, 선크림, 모공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컨실러, 브러쉬, 퍼프까지 7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고커버∙고밀착 캡슐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제품은 특허 출원을 완료한 조성아만의 독보적인 캡슐라이징 공법을 사용해 고가의 스킨케어 제품에서나 볼 수 있는 마린 알개 성분을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이 적용됐다. 이외에도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특허 받은 ‘아쿠아 트로이카’,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이 함유돼 메마른 여름 피부에 급속으로 수분을 충전해준다. 또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물과 땀에 강한 파워 프루프 효과까지 겸비해 뜨거운 여름에도 38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경이적 기록을 작성하고 있는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