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 개최...500여개 웨딩 혼수브랜드 참가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 개최...500여개 웨딩 혼수브랜드 참가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0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신경 쓰고 결정해야 하는 결혼 준비를 힘들어하는 예비부부가 많다. 그럴 때 찾는 것이 풍부한 경험으로 최선의 선택을 돕는 웨딩플래닝 서비스다. 하지만 아무 업체나 선택할 경우 합이 잘 맞지 않아 오히려 하지 않는 것보다 더 못한 선택이 될 수 있어 꼼꼼하게 정해야 한다. 

웨딩앤에서는 7월 6일(토)부터 7일(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행복한 동행’ 동행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2019년 개최되는 웨딩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로 2019-2020 신상 스드메 정보, 국내 유명 웨딩홀의 특가 및 혜택은 물론 최저가로 진행되는 허니문 혜택까지 모두 선보인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방문만 해도 노하우 있는 웨딩플래너와 1:1 맞춤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며, 결혼준비 전반에 대한 계획과 함께 ‘행복한 동행’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동행 서비스를 통해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등 최선의 선택을 돕는다. 

웨딩앤의 신혼여행 박람회에서 제공하는 모든 허니문 상품은 웨딩앤이 직접 설립해 믿을 수 있는 여행사 여행앤라이프와 함께한다. 여행앤라이프는 고품격 허니문 상품을 직판으로 소개해 거품 없는 가격, 최저가 할인혜택으로 제공,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간 허니문송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대한민국 대표 웨딩플래닝 서비스기업 ‘웨딩앤’은 15개의 전국지사 및 해외지사를 운영하며 수 많은 예비부부의 결혼을 성공적으로 성사시켜왔다. ‘행복한 동행’을 기업의 모토로 삼으며 결혼 준비를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진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하와이, 이탈리아, 체코, 푸켓, 코사무이, 발리, 몰디브, 칸쿤, 뉴질랜드 등 인기 있는 허니문 지역을 크루즈, 스냅촬영, 풀빌라 업그레이드 등 신혼여행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업계 최저가로 제공한다.

웨딩앤의 신혼여행 박람회는 경험자들의 후기로 이미 검증 받았다.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를 통해 신혼여행을 다녀온 부부는 “여행앤라이프 덕분에 일생에 한번 뿐인 신혼여행을 후회 없고 부족함 없이 다녀왔다”며 “항공사에서 미리 허니문 여행 선물도 예약을 해 주셔서 기내에서 축하도 받고 맛있는 케이크도 먹으며 허니문 여행 기분을 제대로 느꼈다”라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허니문 인기지역 최대할인을 마지막으로 만날 수 있는 찬스로 계약 시 화물용 캐리어, 홈 스마트 캔디 캐틀, 홈스마트큐브믹서기, 에어프라이어 등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한 시간 마다 한번 루이비통 스피디백,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 등 푸짐한 상품이 추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두 가지 이상 부스 방문 시 선물이 팡팡 터지는 이벤트, 신라면세점에서 웨딩 또는 허니문 상품 계약자를 위해 준비한 신라면세점 특별 바우처까지 다양한 선물도 아낌없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SETEC 전시장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3호선 학여울역과 모든 출구가 SETEC 전시장과 연결되어 있어 방문이 편리하다. 박람회 무료 신청은 웨딩앤 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박람회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