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오토렌트카,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신차장기렌트 프로모션 개최
케이오토렌트카,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신차장기렌트 프로모션 개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0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장기렌트카 이용문의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케이오토렌트카가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전차종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신차 장기렌트 또한 포함되어 있으며,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고객감사의 의미로 마련된 해당 행사는 차량 구입 초기의 목돈이 부담되는 고객들을 위해 렌트카를 만나볼 수 있는 접점을 넓히고자 마련되었으며, 무보증 설정으로 보다 경제적인 차량 이용을 가능하게 했다는 설명이다.

케이오토렌트카 관계자는 “현재 21개의 렌트사 및 캐피탈사의 비교견적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과 렌트료 컨설팅을 돕고 있다”라며, “차량 사고시 수리비용이 따로 들지 않고, 엔진오일부터 타이어까지 모두 알아서 관리해주는 것도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장기렌트카는 구매 시 취등록세 세금을 절감할 수 있으며,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사업자의 경우 비용처리 또한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렌트카의 경우 월 렌탈료는 차량금액과 보험, 만기시인수가, 선납금, 보증금, 이용기간, 주행거리, 할인율 등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조건과 가격을 상세히 비교한 후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좋다.

케이오토렌트카에서는 제네시스 g80, g90 현대 그랜저IG, 스타렉스, 쏘나타, 아반떼AD, 기아 k9, 카니발, 쏘렌토 등 국산차뿐만 아니라 벤츠, BMW, 아우디 등 수입차장기렌트 또한 서비스하고 있으며 이밖에 원하는 전 차종 및 옵션 상담도 가능하다.

내차팔기 서비스, 이용료 맞춤할인 , 프리미엄 차량배송, 운전자보험 무료 가입, 찾아가는 예방점검, 차량케어 서비스, 업그레이드 차량교체 등의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 업체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케이오토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