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렉스, 현대모비스 올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출시
카렉스, 현대모비스 올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0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인증기관 ARDL 150만회 성능 테스트 인증으로 강력한 닦임성 및 내구성 자랑

자동차용품 제조, 유통 전문기업 카렉스(CAREX)가 4일 ‘현대모비스 올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출시했다.

‘현대모비스 올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미국 인증기관 ARDL의 150만회의 성능 테스트를 통해 강력한 내구성을 실현했다. 특히 일부 부속에만 메탈소재를 사용한 일반 와이퍼와는 달리, 모든 부품을 풀커버 하이테크 메탈 소재로 제작하고,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을 더했다. 이를 통해 견고한 것은 물론, 뛰어난 밀착력으로 고속주행을 하거나 비가 많이 내리는 날에도 휘어짐 현상 없이 안정적인 와이핑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특수 합성고무에 그라파이트 코팅처리를 한 블레이드 적용으로 한번의 움직임으로 강력한 와이핑을 실현했다. 8점지지(일부사이즈6점지지)의 우수한 밀착력과 일관된 누름압을 통해 소음 없이 유리의 물기를 깔끔하게 닦을 수 있다. 제품은 350mm부터 650mm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다양한 차종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카렉스 마케팅 담당자는 “장마철 빗길 안전운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시야확보가 중요”하다며, “본격적인 장마철 전, 안전을 위해 와이퍼 정상 작동 여부와 고무의 마모도 점검 및 교체가 필수”라고 말했다.

카렉스는 신제품 ‘현대모비스 올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제품을 대형할인마트(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에서 구매 후 QR코드나 카렉스몰 홈페이지를 통해 영수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NIU전기스쿠터,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 빌보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제공한다.

‘현대모비스 올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대형할인마트와 자동차용품전문점,카렉스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카렉스 공식몰과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