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드라마가구,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50% 할인 이벤트 실시
고양 일산드라마가구,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50% 할인 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는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에 대해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 제품으로는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유명 수입 매트리스 ‘비엠울트라’ 등을 비롯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킹스다운’ 등으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씰리매트리스는 특허기술인 ‘포스처피딕 스프링’이 사용돼 신체 어느 부위에든 30mmHg 이상의 압력이 가해지지 않게끔 신체를 지지해준다. 이에, 사람이 수면할 때 인체 골격 자세를 바로잡아주고 근육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다.
 

이외에도 일산드라마가구는 △엘라스트론 사하라소파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밀리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입주가구, 신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등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뿐만 아닌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성의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자신에게 맞는 치수, 색상 등을 고려한 맞춤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맞춤가구 제작 시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을 통한 개별 취향에 맞는 친환경원목가구를 제작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