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7월 문화이벤트 진행.. “미혼남녀 누구나 응모가능”
결혼정보회사 가연, 7월 문화이벤트 진행.. “미혼남녀 누구나 응모가능”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0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인기 있는 연극과 뮤지컬 각 한 편과 전시 두 편, 도서 네 권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오는 15일까지 3년만에 돌아온 정유정 작가의 신작 ‘진이, 지니’와 남편을 살해한 후 침묵해버린 여주인공의 이야기 ‘사일런트 페이션트’ 응모 신청을 받아 각 1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아울러 관계 심리학 도서 ‘심장이 소금 뿌린 것처럼 아플 때’를 이달 16일까지 신청 받은 후 당첨자 10명에게, 힐링 에세이 ‘우리 이제 낭만을 이야기합시다’ 증정 이벤트에 이번 달 16일까지 응모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을 선정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마련한 공연과 전시에도 주목해보자. 먼저 사랑의 재해석을 통해 남녀 주인공의 마음을 내레이션으로 표현한 연극 ‘달빛 크로키’에 이번 달 17일까지, 다양한 시청각적인 경험을 통해 기쁨∙설렘 등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해줄 ‘키스 展’을 7월 18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5쌍을 초대한다.

다음으로 솔로와 초보커플, 오래된 연인 모두에게 추천하는 로맨틱 코미디 ‘김종욱 찾기’에 7월 17일까지, 힐링이 필요한 뇌를 위한 ‘디어 브레인 展’에 오는 18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15쌍을 선정해 1인2매 초대권을 증정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공연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혼회원 후기, 추천회원, 서비스 별(초혼∙재혼∙만혼∙노블레스 등) 가입비, 무료 가입비 산출 등의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전시부터 연극, 도서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