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탐방] 부산 성원펠리체 오피스텔, 선시공 후분양 실시
[부동산탐방] 부산 성원펠리체 오피스텔, 선시공 후분양 실시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0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정성을 기울여 돌을 깎는다고 모두 다이아몬드가 되는 것은 아니다. 정부의 연이은 부동산 대책으로 주거 건물에 대한 투자가 주춤한 가운데서도 다이아몬드로 빛을 발할 오피스텔에 대한 투자열기는 그대로다.

수많은 오피스텔 중에서도 투자대비 수익률이 높고, 매물에 따라 적지않은 매각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오피스텔을 찾는 것이 관건. 실제로 한국감정원에 따르면 전국 오피스텔 수익률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2월까지 5%대로 유지되고 있는 상황이다.
 

지금 당장에는 사업성이 뛰어나보여도 투자자는 수요가 옮겨질 요소들 또한 고려해야 한다. 그중 오피스텔 투자자에게 가장 큰 불안요소는 공실에 대한 걱정이다. 선시공 후분양 오피스텔로 주목받는 부산 중앙동의 성원펠리체는 임대수익 보장제를 시행한다.

해양도시의 거점이 될 북항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뷰를 가진 성원펠리체 오피스텔은 북항까지 차량으로 4분, 부산의 중심 중앙동역 4번 출구 바로앞 초역세권으로 KTX가 지나는 부산역까지는 지하철 1정거장으로 교통의 메카다.

오피스텔이 위치한 중앙동역은 문화, 관광, 쇼핑 인프라의 조건을 잘 갖추고 있으며 부산항만공사, 부산항연안여객터미널, 부산중부소방서, 부산우체국, 수미르공원, CJ대한통운부산사옥, 중앙치안센터, 병원 등 관광서와 주민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다.

성원펠리체 오피스텔은 지하 1층~지상19층으로 총 170호실로 구성된다. 1인가구의 선호도가 높은 42㎡ 이하의 소형 주거상품으로 지상 2층은 입주민을 위한 부대시설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되어 수요자 선호도가 더욱 높다.  풀옵션으로 에어컨, 세탁기, 히터, 쿡탑, 냉장고, 붙박이장, 샤워부스 등을 갖췄다.

성원펠리체 관계자는 "10년 임대보장제를 실시한다. 공실 및 연체와 상관없이 매월 확정 임대료를 보장 지급하는데 이를 서울보증보험(SGI)에서 이행보증서를 발급한다"라며 "투자자는 임대료 체납으로 인한 임차인과의 분쟁, 수익률 하락에 대한 걱정은 물론 임대위탁관리기업이 각종 정산 및 내부 시설물의 유지관리보수 등 모든 관리업무를 대행하여 직접 관리한다"라고 밝혔다.

분양 홍보관은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 성원펠리체 내 2층에 위치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