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눈 동그랗게 뜨고 놀라... 무슨 일이?!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눈 동그랗게 뜨고 놀라... 무슨 일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1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위버스 통해 "밥 먹으러"라는 글과 함께 사진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눈을 동그랗게 뜨고 놀라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정국은 최근 방탄소년단 위버스를 통해 “밥 먹으러!”라는 게시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국은 차 안에서 안전벨트를 착용한 채,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입도 크게 벌려 약간 놀라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뭐 먹어?”, “맛있게 먹어요”, “같이 먹자”, “헐 동구래미”, “귀여워”, “아프지 말고 맛나게 먹어요”, “맛있는거 많이 먹어”라는 댓글로 호응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해 화제가 되고 있다.

9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는 ‘빌보드 200’에서 65위를 차지하며 12주 연속 메인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지난해 8월 발매한 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 112위에 올랐으며, 방탄소년단이 보컬 및 프로듀싱 등에 참여한 BTS WORLD OST는 6월 28일 발매 후 ‘빌보드 200’에서 진입 첫 주 72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MAP OF THE SOUL : PERSONA부터 LOVE YOURSELF 結 ‘Answer’, BTS WORLD OST까지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3개의 앨범을 ‘빌보드 200’ 차트에 동시 진입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