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프레스티지 타운하우스 헤르만하우스02, 마지막 입주 받는다
파주 프레스티지 타운하우스 헤르만하우스02, 마지막 입주 받는다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1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세·숲세권단지·GTX착공으로 가치 상승…바로 입주 가능해

원업플래닝의 프레스티지 타운하우스 파주 헤르만하우스02가 앞으로 더 이상 구매할 수 없는 마지막 기회로 입주민 모집에 나선다.

파주는 서울과 인접한 접근성과 첨단미래사업 유치 및 공원계획 등으로 주목 받고 있는 도시다.

현재 파주는 LG디스플레이단지 등 첨단 디스플레이 산업, 출판문화단지를 중심으로 한 문화예술기능을 미래중심산업으로 육성하고 있다.

또한 생태환경을 바탕으로 한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난개발을 지양하고, 밀도계획 및 경관계획에 의하여 저밀도의 자연친화적 도시를 목적으로 개발되고 있다.
 

이에 프레스티지 타운하우스 파주 헤르만하우스02는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과 벗하며 생활할 수 있는 타운하우스 입주를 계획하는 사람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다.

파주 헤르만하우스02는 GTX파주 연장으로 강남 삼성역까지 20분대에 이동 가능하며, 경의선 운정역, 야당역 개통으로 출퇴근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자유로 및 제2자유로, 통일로, 제2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여 인근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서울-문산간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압도적인 서울 접근성을 자랑한다.

신도시 상업용지 옆 역세권단지로 신도시 대규모공원과 접한 숲세권 단지에 자리 잡아 향후 미래가치 상승지역으로 가치도 매우 높다.

더불어 삼성시공의 완벽한 건축물로 내진설계가 되어 있어 안정성이 우수하며, 친환경 타운하우스로 입주민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도 파주 헤르만하우스02의 장점이다.

원업플래닝 관계자는 “이번 입주민 모집의 경우, 파주 프레스티지 타운하우스 헤르만하우스02에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며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파주 헤르만하우스02를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