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자영업자 위한 특화 서비스 출시로 편의성 강화
ADT캡스, 자영업자 위한 특화 서비스 출시로 편의성 강화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1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자영업자의 매장 운영 관리 및 마케팅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보안기술과 결합한 서비스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ADT캡스가 최근에 선보인 ‘세이프 키오스크’는 기존에 무인 주문•결제만 가능했던 제품에 출입통제 기능을 추가해 무인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였다. 관리 인력이 상주하지 않는 무인 매장 증가 추세에 따른, 시장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무인경비업체 중 유일하게 ADT캡스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매장 입구에 설치한 키오스크에서 선결제한 고객만 입장할 수 있어 별도의 관리 인력이 상주하지 않아도 되며, 키오스크 하나로 고객 관리는 물론 출입통제 및 ADT캡스의 보안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ADT캡스 출입통제 연동형 ‘세이프 키오스크’
ADT캡스 출입통제 연동형 ‘세이프 키오스크’

무인 스터디 카페, 무인 독서실, 만화카페 등과 같은 무인 또는 셀프 매장에 적합하며, 인건비 절약 또는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싶은 자영업자에게도 유용하다.

다른 서비스로는 ADT캡스의 피플카운팅이 있다.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사업 운영과 마케팅에 도움을 주기 위해 선보인 서비스다.

매장 입구에 인체 열을 감지하는 ‘피플카운트 센서’를 설치해 매장에 출입하는 고객 수를 체계적으로 분석해 리포트를 제공한다. 시간/요일/일/월 별로 세분화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고, 매장 방문 통계 및 비교(증가/감소) 분석 그래프를 함께 제공해 매장 운영 및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분석리포트는 ADT캡스 고객이면 추가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기존의 고객센터 APP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ADT캡스의 피플카운팅은 CCTV를 설치하지 않아도 피플카운트 센서를 통해 매장 고객을 분석하기 때문에 CCTV를 설치하지 않은 고객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자영업자들의 매장 운영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ADT캡스는 이들을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자영업자들의 효율적인 사업 운영을 도와주는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