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기적 1시간... 끝없이 기적이 이뤄지는 습관
[리뷰] 이기적 1시간... 끝없이 기적이 이뤄지는 습관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12 0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어 공부부터 부동산 투자 공부까지, 걸어서 퇴근하기부터 마라톤 출전까지, 1년에 책 100권 읽기부터 내 책 출간하기까지! 

업무에 야근까지 하며 시달리는 직장인, 남들 쉴 때 못 쉬며 시간에 쫓기는 프리랜서, 온종일 사업에 신경 써야 하는 자영업자, 스펙 쌓는 데 지친 취업준비생, 육아에서 자유롭지 못한 부모까지. 그동안 자기 자신보다 남을 위해 더 열심히 살았다면, 지금부터 오직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질 때가 왔다. 딱 하루 1시간이면 충분하다! 

하루 1시간씩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한 결과, 인생에 끊임없는 기적을 일으킨 투자 성공가이자 자기계발 강연자인 카스파파. 그의 성공 열쇠를 안내한다. 오로지 나를 위한 가장 간단한 습관이자 기적을 만날 수 있는 방법인 ‘이기적 1시간’ 7단계 프로젝트라면 바로 당신도 인생을 통째로 바꿀 수 있다. 

“삶의 변화, 기적을 만들어 내는 데 하루 1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삶이 바뀌는 데 하루 1시간이면 충분하다니, ‘당장 오늘부터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만만하게 생각하고 따라해 보라. 저자는 금방 지나가는 30분 안팎이나 매일 실천하기에 부담스러운 3~4시간이 아닌, 눈에 보이는 성과를 꾸준하게 성취할 수 있는 1시간을 해답으로 내놨다. 그는 이 시간에 업무는 절대 하지 않겠다는 지침을 세우고 운동, 재테크 등 수많은 일에 도전해 꾸준히 실천하면서 몸소 성공을 증명했다. 

이 책은 각자 생활 패턴에 맞는 하루 1시간을 확보하는 가장 빠른 방법, 저절로 시간이 생기는 사고와 행동 습관, 하루 1시간 동안 할 수 있는 예시, 슬럼프가 왔을 때 극복하는 법, 저자의 하루 1시간 실천 사례, ‘이기적 1시간’을 지속하기 위한 마음가짐까지. 지속 가능한 습관이 이뤄지는 7단계를 알려 준다. 

누구에게나 시간은 똑같이 주어진다. 24시간 중 80퍼센트 이상 남을 위해 살았다면 5퍼센트도 안 되는 하루 1시간만은 오직 나를 위해 보내자. 더는 진정한 꿈을 찾기 위해 퇴사하지 않아도, 제2의 인생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7단계를 따라 하며 ‘이기적 1시간’을 실천하라. 나만을 위한 시간이 꿈, 돈, 관계에서 끝없이 이뤄지는 기적을 가져다줄 것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