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보딕스㈜, 미국 펌프 전문 제조업체 FMI社와 한국 독점 대리점 계약 체결
레보딕스㈜, 미국 펌프 전문 제조업체 FMI社와 한국 독점 대리점 계약 체결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체 이송 시스템에 필요한 펌프 및 관련 소모품 전문 수입 & 판매기업 레보딕스㈜ (대표 신종훈)는 세계적인 미국 펌프 전문 제조업체 FMI사와 한국 독점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로써 레보딕스㈜는 FMI사 전 제품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공급하게 되었다.

1959년에 설립된 FMI사는 올해 60주년을 맞은 미국 펌프 전문 제조업체이다. FMI사는 하이 클래스 등급의 Rotary Piston Pump (Valveless Metering Pump)를 생산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높은 재현성(reproducibility)과 안정도(stability)를 자랑하며 전세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FMI사의 Rotary Piston Pump는 타사의 일반 피스톤 펌프와 피스톤 운동 방식에서 차이점을 보인다. 일반 피스톤 펌프는 피스톤이 상하 운동만 하지만, FMI사의 Rotary Piston Pump는 피스톤이 상하운동과 회전을 모두 시행하여 액체를 매우 정량적으로 토출한다. 또한 분주 기능이 없는 일반 피스톤 펌프와는 다르게 Rotary Piston Pump는 분주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레보딕스㈜의 관계자는 “한국의 많은 생산업체에 FMI사의 뛰어난 제품을 단독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번 독점 계약이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동력이 될 것이라 믿는다. 그리고 연구기관 및 관련 기업들이 더 성공적이고 신뢰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그들의 동반자로서 더욱 노력하고 정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레보딕스㈜ 관계자는 이어 “세계적인 FMI사의 한국 독점 대리점으로 선정됨으로써, 펌프관련 모든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는 완전한 회사가 되었다”며 “우리는 타사 대비 비교 우위를 차지하는 터닝포인트를 맞이하였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