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고양페이 특별적립 이벤트 열어... 구매금액 10% 인센티브 제공
고양시, 고양페이 특별적립 이벤트 열어... 구매금액 10% 인센티브 제공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1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는 여름 휴가철 및 추석 명절 고양페이 특별적립 이벤트를 마련해 지난 1일부터 9월 15일까지 고양페이(충전식 선불카드) 구매금액의 10%를 인센티브로 추가 충전해 준다.

시 아동청소년과에서는 미래세대인 아동과 청소년이 지역에서 마음껏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지역경제 살리기 고양페이 사용에 동참했다.

아동청소년과 직원은 "100만 원을 충전하면 10만 원을 더 쓸 수 있으니 개인 경제에도 보탬이 된다"며 "특히 이번 여름 휴가철과 추석 명절에는 꼭 고양페이를 사용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특별 적립 이벤트는 지역화페 사용자에게 혜택을 주면서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돕고 지역경제도 살리는 고양페이를 보다 많은 시민에게 알리고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고양페이 평상시 인센티브 지급 구매 한도는 1인당 월 40만 원, 6%의 추가 충전과 사용금액의 30% 소득공제 혜택이 있으며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1인당 월 100만 원 한도, 인센티브 10% 추가 충전으로 상향해 최대 30만 원의 인센티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