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수돗물 사태에 우려 급증.. 녹물 제거 샤워기 필터 주목
붉은 수돗물 사태에 우려 급증.. 녹물 제거 샤워기 필터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1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염된 수돗물에 의한 피부질환 걱정 덜어주는 셀라피 '에이리페어 더마워터' 주목

인천 시민은 물론이고 전 국민의 불안감을 높인 붉은 수돗물 사태가 좀처럼 해결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이번 사태와 관련해 경찰은 11일 인천 상수도사업본부 및 피해 지역 정수장 압수 수색에 나섰으며, 은폐 의도 여부와 당국 차원의 과실 등에 대해 집중 수사할 방침이다.

환경부의 수질 정상화 발표 이후에도 피부질환과 위장염을 호소하는 사람이 계속 발생하고 있다. 인천시에 따르면 지난 9일 기준, 인천시 서구와 중구 영종도에서 붉은 수돗물에 의한 피부질환 또는 위장염 등으로 의료기관을 찾은 환자는 모두 1,493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인천 붉은 수돗물 사태는 수돗물 공급방식을 무리하게 바꾸려다 벌어진 것으로 파악되나 여전히 적수현상의 주된 원인인 낡은 상수도관에 대한 국민의 불신과 불안감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동시에 안전한 물을 원하는 이들 사이에서 녹물 제거 필터 샤워기가 필수품으로 여겨지고 있다. 샤워기를 교체하는 것만으로 녹물과 석회수, 잔류 염소 등 유해 물질을 차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지엠홀딩스가 운영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의 더마 필터 샤워기 '에이리페어 더마워터'가 안전한 물은 기본, ‘피부에 진짜 좋은 물’을 만드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지면서 주목받고 있다.

피부센터 전문가와의 연구로 탄생한 에이리페어 더마워터는 4단계 케어를 제공하는 필터가 수돗물의 잔류 염소 제거와 석회수 생성 억제, 불순물 제거, 유해물질 제거 효과를 선사함은 물론, 셀라피만의 독자 성분인 ‘에이리페어 콤플렉스(A.Repair Complex™)’가 피부 진정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C와, 병풀추출물, 노니추출물, 트레할로스 등의 성분도 함유되어 스킨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게 한다.

탈부착이 용이하고 간편히 휴대할 수 있다는 장점 덕에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원하는 사람은 물론,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과 여름철 바캉스나 워터파크 물놀이 등 야외 활동으로 피부가 민감해진 사람, 해외여행이나 출장을 자주 다니는 사람 등에게 추천된다.

셀라피 부설연구소인 GM SKIN LAB은 “에이리페어 더마워터는 녹물 제거 샤워기 필터임과 동시에 예민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인천 수돗물 적수현상과 여름휴가철 영향으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라며 “WAA아토피협회의 아토피 친환경 마크와 유해 물질 불검출 시험 성적서를 보유해 아이부터 성인까지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에이리페어 더마워터는 셀라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31% 할인된 가격 또는 셀라피의 시그니처 크림인 에이리페어 크림 증정과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적수현상이 심각한 인천 일부 피부과에서도 만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