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인터내셔널, ‘메르세데스-벤츠 파퓸스’ 배우 서강준과 함께한 팬 사인회 성료
씨이오인터내셔널, ‘메르세데스-벤츠 파퓸스’ 배우 서강준과 함께한 팬 사인회 성료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1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 향수 전문 유통사 씨이오인터내셔널(대표 김유성)이 전개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파퓸스’가 브랜드 전속 모델인 서강준의 팬 사인회를 열었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13일 오후 현대백화점 천호점 1층 로비에서 열렸으며 팬 사인회 및 현장 추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팬 3명과 함께하는 셀카 타임 순으로 진행됐다.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는 배우 서강준의 전속 모델 발탁과 맨 블루 향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기획한 행사인 만큼 사전모집을 통해 선발한 고객 80명만 참가하는 특별 팬사인회로 진행했으며, 부드럽고 섬세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배우 서강준과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우러졌다는 후문이다.

럭셔리하고 견고한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 컬렉션은 미래 지향적이고 혁신적인 명차의 디자인을 바틀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으로, 신제품 맨 블루 제품 역시 맨 시리즈의 삼각 별 로고를 바틀 중심에 그려 넣어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의 세련됨을 그대로 담고 있다.

레몬과 자몽 향으로 시작하는 탑노트에서 샌들우드, 머스크의 에어리한 향이 감도는 미들노트를 선사하며 화이트 우드, 모스 등의 우디한 향의 베이스노트로 마무리돼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놓치지 않은 제품이다.

씨이오인터내셔널 홍보팀 관계자는 ”‘메르세데스 벤츠 파퓸스’의 광고모델로 활약중인 서강준씨와 고객들 간의 폭넓은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서강준은 지난 6일 OCN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WATCHER(왓쳐)’에서 따뜻한 내면을 숨긴 열혈파 순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