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잔티젠 함유한 ‘미스다이어트’ 선봬
한국야쿠르트, 잔티젠 함유한 ‘미스다이어트’ 선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1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가 미의 기준 중 하나로 자리잡으면서 식이요법과 운동 등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평소 바쁜 일상으로 인해 꾸준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습관, 올바른 영양상태 등을 유지하기 어려우며 따라서 다이어트를 시도하더라도 몸매관리 및 체중조절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한국야쿠르트가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미스다이어트’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야쿠르트 ‘미스다이어트’의 주원료인 ‘잔티젠’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인증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서 미역추출물의 주성분인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의 주성분인 푸닉산이 배합된 다이어트 신소재이다.

이 원료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6주간 매일 600mg이상 섭취 시, 하루 약 400kcal의 기초대사량 증가, 내장·간 지방량 감소에 대한 효과가 확인된 바 있어 체지방 감소와 함께 몸의 활력을 되찾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야쿠르트 ‘미스 다이어트’의 가격은 75,000원이며, 현재 프레시 매니저 또는 하이프레쉬를 통해 정가대비 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