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핫도그, 여름신메뉴 체리콕 & 체리소다 출시
청춘핫도그, 여름신메뉴 체리콕 & 체리소다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1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쌀핫도그 브랜드 청춘감성쌀핫도그(대표 허정인)가 여름 신메뉴 체리콕 & 체리소다를 출시했다.

체리콕, 체리소다는 각각 콜라, 사이다에 체리시럽을 더한 제품으로 요즘 카페의 메인메뉴를 점유하고있는 커피 베리에이션 음료, 과일/우유 베이스 음료의 등장 이전 음료 군이 화려하지 않았던 시절에 흥행했던 음료 중에 하나하고 할 수 있다.

편의점에 설탕소다 뽑기 과자며, 아폴로가 등장하는 등, 최근 레트로 열풍과 함께 예전에 유행했던 음식들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는 시점, 청춘핫도그는 추억의 음료 체리콕과 체리소다를 소환해냈다.

청춘핫도그 관계자는 “청춘핫도그의 출발점 역시 바로 이런, 누구나의 어린시절 추억의 한 켠에 자리하고 있을 추억의 음식을 소환한다는 컨셉트에서 시작했다”며, “이번에는 음료 쪽에서 이 컨셉트를 도입해 본 것”이라 전했다.

이어 “중장년층에게는 옛 추억을, 젊은 층에게는 새로운 맛의 재미를 불러다 줄 이번 제품을 통해 세대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체리콕, 체리소다는 핫도그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베스트 핫도그 메이트’로 청춘핫도그가 올 여름 자신있게 선보인 제품이다. 전국 청춘핫도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청춘핫도그는 현재 미국, 중국, 일본을 포함 세계 8개국에서 매장을 유치하고 있는 토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국내외로부터 활발한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