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슈가 '음식 추천' 부탁하자 댓글 쏟아져... 마라탕부터 양꼬치까지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슈가 '음식 추천' 부탁하자 댓글 쏟아져... 마라탕부터 양꼬치까지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1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위버스 통해 "배고픈데 뭐 먹을까요"라는 글로 시작하는 게시글 올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슈가가 팬들을 향해 음식 추천을 해달라고 부탁한 가운데, 팬들이 열화와 같은 성화를 보내주었다.

슈가는 최근 방탄소년단 위버스를 통해 “배고픈데 뭐 먹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라는 게시글을 올렸다.

이에 팬들은 “밥”, “닭가슴살”, “육개장”, “돈까스”, “곱창”, “햄버거?”, “떡볶이요”, “부대찌개”, “나 마라탕 먹으러 가고 있어”, “짜장면”, “양꼬치”, “카레”, “쌀국수”, “냉면”, “치킨” 등 많은 음식 종류를 거론하면서 호응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발표하는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인’에 3년 연속 선정됐다.

타임은 16일(현지시간)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인(The 25 Most Influential People on the Internet)’ 기사에서 방탄소년단,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영국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왕자비, 아리아나 그란데 등 25인의 명단을 발표했다.

소셜미디어에서의 전 세계적인 영향력과 뉴스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전반적인 능력을 기준으로 선정되며, 방탄소년단은 2017년부터 올해까지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3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