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뉴, ‘비타민D 1000’ 1+1 감사 이벤트 실시
포뉴, ‘비타민D 1000’ 1+1 감사 이벤트 실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1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의 온라인 공식몰에서 비타민D 추천 영양제 ‘비타민D 1000’ 1+1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제품은 출시 한 달여 만에 네이버쇼핑 BEST100 비타민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4월, JTBC ‘TV정보쇼 알짜왕’을 통해 비타민D 부족증상 완화를 돕는 비타민 영양제로 소개되기도 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의 90%가량이 비타민D 결핍증상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도와 뼈를 튼튼하게 유지해주며 세포의 성장발달 및 면역기능에 기여하는 영양소다. 학계에서는 비타민D 수치가 부족하면 골연화증이나 골다공증 증상이 나타나기 쉬우며 심혈관 질환이나 면역기능 저하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한다.

특히 임산부의 비타민D 결핍은 태아의 뼈 성장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생애 첫 아토피 피부염 발생률을 높인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따라서 임신 중에는 비타민D가 부족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포뉴 비타민D 1000은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 수치 회복을 도와주는 영양제다. 자연유래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D3를 1000IU 함유하여 빠른 체내 흡수와 활성화를 보이며, 하루 한 정 섭취로 1일 비타민D 섭취량 400IU 대비 250%를 보충할 수 있다. 비타민D 외에도 24종의 유기농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인체에 유해한 합성첨가물을 배제하였다.

포뉴 비타민D 1000은 국내 최초로 아쿠아코팅 기술을 활용했다. 합성원료 사용 없이 첨단 코팅 기술력만을 이용해 정제 손상을 예방하고 있으며 PTP 개별포장을 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