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뷰티학원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 외국인 수강생 맞춤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반영구뷰티학원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 외국인 수강생 맞춤 교육 프로그램 운영
  • 김상민
  • 승인 2019.07.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산구 이태원 소재 한국미광뷰티아카데미(원장 김화령)가 최근 외국인 수강생이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외국인 수강생을 위한 맞춤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으로 뷰티 유학을 떠나는 외국인의 비율이 높아지는 추세로, 특히 이 학원은 ‘이태원’이라는 위치적 특성 때문에 외국인 수강생의 비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해당 학원에서는 한국 도착부터 교육 및 체류하는 모든 기간 공항 픽업부터 숙소와 식사 제공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교육에 관련해서는 1대1로 수강생의 레벨에 따라 맞춤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전문 통역사가 있어 외국인이 교육을 받는 동안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도록 서비스하고 있다고 한다.

김화령 원장은 " 외국 수강생들이 한국에 와서 교육만 받고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한국 문화와 K뷰티에 대한 이해를 높여 더 능력있는 뷰티 전문가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며 “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큰 존재감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