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결혼 상대 분석.. ‘러브테스트’ 인기
결혼정보회사 가연, 결혼 상대 분석.. ‘러브테스트’ 인기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2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적령기의 미혼남녀를 위한 결혼 가능 점수와 결혼 상대를 분석해주는 흥미로운 테스트로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 내 ‘러브테스트’가 떠오르고 있다.

단 3분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는 러브테스트는 학벌과 나이, 결혼여부, 성격 등 테스트 참여자의 정보를 바탕으로 이뤄진다. 이를 통해 참여자들은 자신과 어울리는 이상형 프로필을 받아볼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테스트 후 결과를 확인하거나 상담신청을 하는 고객에 한해 가입비 할인 혜택부터 경품 추첨, 가연의 이색 미팅파티 초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말 까지다.
 

상담신청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이들은 결혼정보회사 가연 미팅파티 무료 초대권, 60만원 상당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25만원 상당의 서울 웨스턴 조선호텔 2인 식사권 등 고급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8월 19일 당첨자에 한해 개별 연락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상담신청만 해도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본인과 딱 맞는 이상형 프로필을 받을 수 있는 건 물론, 경품추첨의 행운까지 잡을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