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으로 CRM 강화 나서
메트로시티,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으로 CRM 강화 나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2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회원가입 및 정보 갱신 고객에게 메트로시티 썸머 기프트 증정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7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규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 갱신 고객에게 메트로시티 썸머 기프트(LED 핸디 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프로모션은 메트로시티의 CRM(고객관계 관리) 강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로, 해당 기간 동안 메트로시티 매장에 방문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회원정보를 갱신한 고객에게 ‘LED 핸디 팬’을 증정한다.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은 물론 기존 회원도 가입정보 수정만으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동시에 메트로시티는 10월 말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거나 메트로시티 온라인 직영몰에 추가로 회원 가입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뉴 아이템 및 스페셜 기프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8일 메트로시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메트로시티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뿐 아니라 장기간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신규 회원을 비롯해 기존 고객들도 혜택 받을 수 있도록 선보인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메트로시티 매장에 방문해 알찬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이번 프로모션 통해 수집된 고객 정보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단순 마일리지제가 아닌 보다 실질적인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