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빨간팩, 40% 할인 '로레알파리 브랜드 데이' 진행
로레알 빨간팩, 40% 할인 '로레알파리 브랜드 데이'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2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단 하루 '네이버쇼핑 뷰티윈도'서 특별가에 구매 가능해

일명 '로레알 빨간팩'으로 불리는 '토탈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

로레알파리에서 오는 25일 0시부터 24시까지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네이버쇼핑 뷰티윈도 브랜드데이'가 그 주인공이다.
 

토탈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은 지난 2016년부터 2017년까지 약 200만 개 이상이 팔릴 정도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로레알파리의 대표 헤어팩이다. 마이크로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거친 모발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모발 끊어짐·건조함·푸석거림·윤기 없음·갈라짐 등 손상 모발의 5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자들이 보낸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네이버쇼핑 뷰티윈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해당 행사를 통해 로레알의 대표 헤어팩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로레알파리 네이버쇼핑 뷰티윈도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토탈리페어 5 인스턴트 미라클 헤어팩' 3개 세트를 40% 할인된 17,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쿠폰 적용 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