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도시 브랜드 슬로건' 전국 공모에 나서
무안군, '도시 브랜드 슬로건' 전국 공모에 나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24 0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군수 김산)은 오는 24일부터 9월 22일까지 도시 브랜드 슬로건 전국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군은 무안국제공항 활성화 및 항공특화산단 조성 등 변화한 대내외 환경에 대응하고 도시 정체성 및 무안의 미래비전을 함축적으로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 슬로건을 공모하기로 했다.

이번 공모전은 무안의 지역적 특성 및 성장 가능성 또는 미래 비전을 함축적인 슬로건으로 표현한 작품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국문 및 영문 2가지 형태의 간결한 문구 형태로 출품할 수 있다.

수상작에 대해서는 금상 1편 상금 300만원, 은상 1편 상금 200만원, 동상 2편 각 100만원, 장려상 4편 50만원 등 총 8편에 대해 시상한다.

신청은 무안군청 홈페이지 팝업존 및 공모전용 사이트 위비티에서 참가 양식을 내려받아 담당자 이메일 또는 무안군청 기획예산과로 우편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브랜드 슬로건은 여론 수렴 및 심사과정을 거쳐 12월 중 수상작을 발표하며 수상작은 군의 브랜드 슬로건 후보안에 적용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슬로건 개발을 통해 새로운 무안의 미래비전 제시 및 도시 이미지 제고로 무안의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