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와 함께 ‘깨끗한 공기 등하원 캠페인’ 진행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와 함께 ‘깨끗한 공기 등하원 캠페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24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미레즈코리아는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와 영유아들의 깨끗한 공기 등하원을 위한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지원 캠페인'에 함께했다.

11일 서울 마포 한국사회복지회관 2211호에서는 차량을 통해 어린이집 등하원을 하는 아동들에게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업무협약(MOU)이 성사됐다.

㈜루미레즈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어린이집에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고퓨어 100대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된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및 각종 유해균으로부터 영유아들의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주게 됐다.
 

업체는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으며 양 기관은 깨끗한 공기 등하원 관리 활동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 어린이집에 대한 사회의 자원 연계 및 지지 협조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어린이집 통학차량의 환경개선을 위한 사회적 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깨끗한 공기를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모색할 계획이다. 본 협약에는 어린이집 원생들의 안전을 위한 상호 연계, 협력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회장은 "최근 심해진 미세먼지와 매연으로 어린이들의 호흡기질환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체계적인 관리사업인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깨끗한 공기 등하원 캠페인’에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가 협력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 양 기관이 손을 맞잡고 어린이들의 호흡기질환 예방과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