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미용실 준오헤어 "동현 디자이너, 여성 헤어 잘하기로 소문"
노원 미용실 준오헤어 "동현 디자이너, 여성 헤어 잘하기로 소문"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2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동현 디자이너가 최신 트렌드와 2019년 여자 헤어스타일로 긴머리 레이어드펌 단발머리 C컬펌을 뽑았다.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 동현 디자이너는 기존 미용실과 달리 트랜디한 스타일링과 고객의 얼굴형 및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완성도 높은 시술을 선보여 sns상에서 ‘동현쌤’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헤어디자이너다.

그는 단발 헤어스타일과 단발 C컬펌, 레이어드 C컬펌, S컬펌 등 유행을 선도하는 새로운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연구한 결과로 고객들은 스타일링 이후 일상에서 손질이 쉬워 만족도가 높다.
 

동현 디자이너

동현디자이너의 서비스는 고객들에 맞는 맞춤 헤어스타일링이 포인트다.

단발 길이에서 모발 끝을 C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로 간단하게 변화를 줄 수 있는 스타일이다. 자연스럽게 바깥으로 뻗치는 컬 덕분에 발랄하면서 밝은 이미지를 주며 말리기만 해도 드라이한 것처럼 연출할 수 있어 평소 손질이 쉬운 단발 C컬펌, 좀 더 풍성한 볼륨을 원한다면 S컬 시술을 추천한다.

또다른 레이어드 C컬펌은 레이어드컷에 C컬펌을 하는 방식이다. 레이어드컷으로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으며, C컬 펌의 무게감이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기장에 관계없이 시술이 가능하며, 두상과 전체적인 얼굴형을 고려한 맞춤 시술을 진행한다

준오헤어 관계자는 “섬세함과 친근함 트렌디함을 모두 겸비한 동현 디자이너의 행보를 기대해 봐도 좋을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동현디자이너의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첫 방문시 네이버예약 또는 카카오헤어샵으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