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 경영학과, 경영지도사 및 관리사 자격증 취득 가능
숭실사이버대 경영학과, 경영지도사 및 관리사 자격증 취득 가능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2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숭실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학과장 이진희)는 글로벌 시대, 지식정보화 시대의 리더가 될 핵심 경영인재를 양성하는 데 목적을 두고 현장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경영 전문가 및 기업가 정신을 갖춘 창업 기업가 육성을 위해 경영관리, e-Biz, 생산, 유통, 마케팅, 재무, 회계, 벤처, 창업 분야 등 5대 분야로 구성되는 교육체계를 갖추고 있는 4년제 교육기관으로 경영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유용하다.

동 학과의 교육과정은 경영학 이론에 토대를 두는 동시에 현장의 문제해결에 직결되는 실무적 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교과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전문영역별 경력개발과 진로설계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교과목의 교육과정과 자격증 취득을 위한 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학생들은 자신의 경영개발 구상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과목을 선택하여 과정을 이수할 수 있다.
 

그밖에도 전공 분야를 더욱 충실히 하기 위한 단기 경영대학원 교육과정 학습모임, 학과 세미나 모임, 창업사례 발표 등 다양한 주제를 공유하는 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수업 외 교수진, 졸업생, 재학생 간 활발한 인적 교류활동을 통해 재학생 및 졸업생은 장차 자신의 경력설계에 도움이 될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

숭실사이버대 경영학과 이진희 학과장은 “본과는 경영전문가를 지향하는 학생들을 위한 전문영역별 경력개발과 진로설계가 가능하도록 기초에서 심화과정의 흐름으로 과정이수 로드맵이 구성되어 있다”고 하며 “21세기 지식정보화 시대를 선도할 경영인재로 거듭나길 원하는 이들이라면 주저 없이 숭실사이버대 경영학과의 문을 두드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숭실사이버대 경영학과는 7월 24일(수)~8월 20일(화)까지 2019학년도 2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의 추가모집 접수를 실시한다. 지원서 작성 및 접수는 숭실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PC 또는 모바일)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입학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