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선 현대BS&C, 대구 동성로 입지 ‘현대썬앤빌 중앙로역’ 분양
정대선 현대BS&C, 대구 동성로 입지 ‘현대썬앤빌 중앙로역’ 분양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대선 사장의 현대BS&C(현대비에스앤씨)가 시공사로 참여하는 대구 중구 동문동에 위치한 ‘현대썬앤빌 중앙로역’이 본격적인 분양에 나서고 있다.

현대BS&C 현대썬앤빌 중앙로역은 편리한 교통이 장점이다. 우선 대구지하철1호선 중앙로역이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하며 대구지하철 2호선으로 환승 가능한 반월당역 및 광역철도 이용이 가능한 대구역 1정거장, 동대구역까지 4정거장이면 도착 가능하다. 자동차를 이용하면 중앙대로, 달구벌대로, 국채보상로 등을 통해 대구 시내 외로 접근하기 좋다.

또한, 현대BS&C 현대썬앤빌 중앙로역은 ‘대구의 명동’이라 불리는 동성로 로데오거리와 붙어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쉽다. 대구백화점, 롯데영프라자, 동아아울렛 등이 있으며 대구역 롯데백화점, 반월당역 현대백화점, 동아백화점 등 대형 상업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현대BS&C 현대썬앤빌 중앙로역 조감도. 사진제공 : 현대BS&C(현대비에스앤씨)
현대BS&C 현대썬앤빌 중앙로역 조감도. 사진제공 : 현대BS&C(현대비에스앤씨)

CGV, 롯데시네마를 비롯한 각종 문화시설까지 밀집되어 있어 현대BS&C 현대썬앤빌 중앙로역은 생활과 문화를 모자람 없이 누릴 수 있고, 국채보상운동 기념공원, 2.28기념 중앙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해 쾌적한 주거생활까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대선 사장의 현대BS&C 현대썬앤빌 중앙로역은 상품력도 돋보인다. 전실 복층형으로 설계돼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고 높은 천정고를 선보인다. 최상층은 팬트하우스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벽천조경, 휘트니스, 커뮤니티라운지 등의 커뮤니티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BS&C 현대썬앤빌 중앙로역 홍보관은 중구 달구벌대로 2094 대구메디스퀘어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현대BS&C는 현대가 3세 정대선 사장이 설립하여 IT 서비스와 건설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현대BS&C 현대썬앤빌 삼성역, 현대BS&C 고양 삼송역 헤리엇(HERIOT), 현대BS&C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 현대BS&C 현대썬앤빌 창원 더 스퀘어 등의 시공을 담당하며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치기도 하여 현대BS&C가 보유한 기술력을 증명하기도 하였다.

현대BS&C가 론칭한 주거 브랜드인 ‘현대BS&C 현대썬앤빌’은 밝은 미래와 생활을 선사하는 고품격 주거공간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주요 도심지역을 중심으로 아파트,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정대선 사장이 직접 개발단계부터 참여한 ‘현대BS&C 헤리엇(HERIOT)’은 현대BS&C가 자체 보유한 IT 기술과 건설의 융합을 통해 스마트 IoT 기술력을 접목한 고품격 주거 브랜드이다.

현대BS&C 헤리엇에는 정대선 사장이 설립한 관계사인 에이치닥테크놀로지(Hdac Technology)의 에이치닥 블록체인 기반 기술을 결합해 IoT(사물인터넷) 해킹 방지 및 보안 강화는 물론, 안정성과 편리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현대BS&C는 이러한 기술 인프라를 활용하여 블록체인, IoT 등 첨단기술과 건설, 금융, 헬스케어 등 여러 산업 분야를 융합한 현대BS&C의 신성장 사업을 적극 확대 추진해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