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커트, 아이클타임의 두드림, MBC 황금정원 인증샷 이벤트 진행
칼로커트, 아이클타임의 두드림, MBC 황금정원 인증샷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2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로커트’와 ‘아이클타임’으로 인지도 높은 중부권 대표기업 ㈜두드림이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제작 지원을 기념, ‘두드림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두드림 측에 따르면 제작 지원 이후 보내주신 많은 고객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푸짐한 상품이 걸린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6일까지 진행된다.

두드림 인증샷 이벤트는 드라마 속 두드림 로고 또는 제품사진(칼로커트, 아이클타임 등)을 촬영,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받고 싶은 선물을 인물태그로 남기고,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8일이며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한다.
 

최근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급성장 중인 두드림은 다양한 건강기능식 제품을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이들 제품을 판매하면서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 그리고 편의성을 두루 갖춘 온라인 ‘두드림몰’을 오픈, 고객과의 접점 채널을 갖췄다.

두드림 마케팅 관계자는 “신뢰를 기반으로 형성된 고객들의 많은 요청에 의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 다양한 고객 접점 채널을 구축하고 있다”면서 "드라마 지원 등 고객에 다가가는 두드림의 노력은 지속될 것이며 앞으로도 더 나은 품질로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은 아이클타임과 칼로커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9회를 앞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 찍었다. 스트레스가 한 방에 날아가는 ‘깔끔한 사이다 주드’로 알려지며 시청자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