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진홀딩스㈜ 회배달 전문점 허스키, 적립금 2배 이벤트 진행
명진홀딩스㈜ 회배달 전문점 허스키, 적립금 2배 이벤트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2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물 전문기업 명진홀딩스㈜의 회배달 전문점 ‘허스키’가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진행 중인 적립금 이벤트는 ‘적립금 2배’ 이벤트로, 평일에 주문할 시 평소보다 2배 높은 적립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말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허스키는 이 이벤트 외에도 풍성한 적립금을 증정하고 있다. 회원가입 즉시 2,000 포인트를 지급할 뿐만 아니라 주문 후 2주 안에 일반리뷰를 작성할 시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포토리뷰를 작성할 시에는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허스키는 최근 여름 신 메뉴로 ‘혼술세트’를 출시하여 혼술족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데, ‘혼술세트’에는 광어와 연어가 공통적으로 100g씩 구성되어 있다. 이를 바탕으로 혼술세트1은 참숭어 100g이, 혼술세트2에는 참치 100g이, 혼술세트3에는 도미껍질회 100g이 추가로 구성되어 있다.

허스키 관계자는 “숙성회는 숙성으로 인한 산미와 감칠맛이 더 풍부하다. 육질은 매우 연하고 부드러우며 비린 맛이 없다”며, “혼자 술을 먹더라도 부담 없이 회 음식을 고급스럽게 즐기실 수 있도록 신메뉴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