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폭염 속 스킨케어, 하이드리움으로 수분 충전과 진정해야"
코스알엑스 "폭염 속 스킨케어, 하이드리움으로 수분 충전과 진정해야"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7.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유투버 흐림과 함께 진행한 수분 케어 라인 ‘하이드리움’ 마켓 성료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20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일상 브이로그 유튜버 ‘흐림’과 함께 수분 케어 라인 ‘하이드리움’ 인플루언서 마켓을 진행했다.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코스알엑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인플루언서 ‘흐림 마켓’은 여름철 피부 고민에 맞춰 수분을 충전해주고 달아오른 피부도 진정시켜줄 수 있는 하이드리움 수분 진정 라인과 순한 성분으로 피부 진정 효과를 더해줄 저자극 각질 케어 패드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로 함께 구성되어 더 인기를 끌었다.

유튜버 흐림은 “평소에 아침 저녁 스킨 케어뿐만 아니라 여행, 운동 등 일상 생활에서 코스알엑스 원스텝 패드를 유용하게 잘 써왔다. 그리고 하이드리움 역시 출시 이후 꾸준히 사용해 본 결과, 여름철 수분 충전과 피부 진정에 효과를 보게 되었다”며 “제 채널을 구독해 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저의 실제 스킨케어 루틴과 제품들을 한 번 소개해드리고 싶었다”고 말하며 마켓을 준비하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원스텝 패드와 하이드리움 모두 개인의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라인이다”며 “개인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개성을 중시하는 흐림의 주요 구독자 층인 밀레니얼 세대에게 자신만의 스킨케어 큐레이션을 해볼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인플루언서 마켓을 성료할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한 피부를 위한 필(fill)수(水)처방 하이드리움은 핵심 성분 영국산 프로비타민 B5(D-판테놀)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강력한 보습 효과와 건조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높여주는 수분 케어 라인이다.

여기에 진정 케어를 위한 ‘센텔라, 그린티’ 집중 케어를 위한 ‘프로폴리스,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앰플 2종과 크림 2종으로 나뉘어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 컨디션에 따라 적절히 사용하면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마켓에서 선보인 ‘하이드리움 센텔라 아쿠아 수딩 앰플’은 병풀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고 D-판테놀이 건조함을 순하게 잡아주는 수분 진정 데일리 앰플이다.

‘하이드리움 그린티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은 차가운 성질을 가진 녹차 추출물이 열감을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가벼운 젤 타입 수분 크림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