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항균탈취기 클레어V2,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출시
스마트한 항균탈취기 클레어V2,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청정기 브랜드 클레어(Clair)가 클레어V의 후속 모델인 클레어 V2를 새롭게 출시했다.

주문생산 기반 상거래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론칭한 클레어 V2는 냉장고 속 악취 원인인 세균과 건강에 유해한 식중독균을 제거해 냉장고 내부 공기를 24시간 쾌적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4만 2천대 이상 판매고를 올린 클레어V의 후속 모델로, 냉장고의 사용 상태에 따라 제품의 작동 상태를 조절하는 조도 센서 기능과 제품의 작동 모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직관적 LED 램프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에너지 절약을 위해 15분간 터보모드 작동 (LED 파랑) 후, 전원버튼을 3초 동안 누르면 절전모드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도 새롭게 적용됐다.

클레어V2를 작동하면 냉장고나 신발장 냄새제거는 물론 냉장고 내부 신선도도 유지할 수 있다. 건전지만 주기적으로 교체해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소모형 탈취제에 비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관계자는 "V2는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제거 99.9% 시험 성적서를 받은 V1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단순한 탈취 형식의 제품이 아닌 식중독이나 건강에 해로운 세균을 제거하는 탈취기”라며 “식재료가 부패할 때 발생하는 에틸렌 가스를 중화해 냉장고 내부 신선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요즘 같은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 V2는 오는 8월 6일까지 주문생산 기반 상거래 플랫폼인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판매된다. 구매 및 제품 정보는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