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바르게 만든 한우국 3종’ 출시
베베쿡, ‘바르게 만든 한우국 3종’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국내산 한우로 만든 프리미엄 어린이 국 3종을 출시했다. 출시된 제품은 설렁탕, 된장국, 미역국 3종으로 아이들을 위해 국내산 한우와 야채를 사용해 바르게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어린이를 위한 한우국 3종은 100% 국내산 한우를 다른 첨가물 없이 정성스럽게 고아내어 담백하고 순하게 먹을 수 있게 만들었다. 높은 온도와 압력을 일정하게 맞춘 뒤 오랫동안 푹 끓인 ‘전통 무쇠 가마솥 방식’으로 제조해서 한우와 야채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게 했다는 설명이다.

‘바르게 먹는 한우된장국’은 100% 국내산 한우와 우리 콩으로 빚은 재래식 된장으로 끓여 깊은 맛이 나며, 된장 함량을 최대한 낮추어 짜지 않고 순하게 만들었다. ‘바르게 먹는 한우설렁탕’은 기름기를 제거한 한우사골 추출물을 사용해 맛이 깔끔하며, 입 맛 없는 아이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바르게 먹는 한우미역국’은 청정 지역 완도에서 자란 미역을 사용했으며, 구수한 한우와 궁합이 잘 맞기 때문에 반찬이 마땅치 않을 때 간편하게 한끼 밥상을 차려줄 수 있다.

베베쿡 관계자는 “‘바르게 만든 한우국 3종’은 조리가 간편한 레토르트 제품으로, 끓는 물이나 전자레인지를 통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다”며, “어린이 입 맛에 맞춰 짜지 않은 순한 국물이므로 아이의 입맛과 기호에 따라 엄마가 소금으로 간을 해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는 베베쿡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