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 삼송 이편한세상시티 입주가구 할인행사 진행
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 삼송 이편한세상시티 입주가구 할인행사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전국의 많은 신축아파트가 입주를 시작한 가운데, ‘삼송 이편한세상시티’ 입주민들도 입주가 진행되고 있다.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는 삼송 이편한세상시티 입주가구에 대한 50%할인 행사를 마련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원목가구 및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전문 상담사를 배치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가구선택이 가능하며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형태의 쇼룸을 보유해 소비자의 폭넓은 가구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삼송 이편한세상시티 입주기간동안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미국 직수입 인기 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킹스매트리스’ 유명 수입 매트리스 ‘비엠울트라’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일산드라마가구는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밀리 리클라이너 소파 △엘라스트론 사하라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소비자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삼송 이편한세상시티 입주가 시작되며 많은 입주자 및 소비자분들이 매장을 찾고 있다”며 “일산드라마가구는 늘 그래왔듯 소비자의 입장에 서서 거품 없는 가격, 양질의 서비스,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자신에게 맞는 치수, 색상 등을 고려한 맞춤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맞춤가구 제작 시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을 통한 개별 취향에 맞는 친환경원목가구를 제작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