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V 전자담배 인기 이어져... 알로에베라 액상 'ZAP!JUICE' 주목
CSV 전자담배 인기 이어져... 알로에베라 액상 'ZAP!JUICE'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8.0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쥴 국내 출시로 인한 CSV(카트리지 교체 방식)형 전자담배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는 많은 전자담배 회사들이 CSV관련 제품들을 쏟아내고 있는 실정이다.

그 와중에 영국의 전자담배 액상 제조 및 유통 회사인 ‘ZAP! JUICE(잽쥬스)‘는 지난 2018년도에 출시한 AISU라인의 알로에베라 액상이 기존의 인기에 더불어 국내 신규 전자담배 사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있어 전자담배 액상 중 명실상부한 1순위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다졌다.
 

잽쥬스(ZAP! JUICE KOREA)의 안영준 이사는 “알로에베라 액상은 알로에 베이스의 멘솔 액상이며 달콤하고 시원한 맛으로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액상이다. 시원한 청량감과 산뜻한 알로에베라의 향이 가미되어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제격”이라고 전했다.

잽쥬스(ZAP! JUICE)의 알로에베라를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잽쥬스(ZAP! JUICE) 액상은 전국의 전자담배 소매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